서부산 산업단지, 부산지사글로벌산업단지 분양

커뮤니티


기업하기 좋은 최고의 환경! 사통팔달 우수한 교통 입지! 서부산의 개발호재와 완벽한 대형산업클러스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부산 산업단지, 부산지사글로벌산업단지 분양

부산 강서구의 마지막 산업단지 부산지사글로벌산업단지가 지난 4월 분양 공고를 시작하며 기업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사글로벌산업단지가 위치한 서부산은 주거, 상업 지역이 어우러진 복합 인프라로 생산 활동의 부대 편의성 향상이 기대되는 지역으로 꼽히며, 인근에 명지국제신도시, 김해 율하, 장유 등 반경 5km 이내에 약 7만 세대가 거주하고 있어 정주 여건이 뛰어남은 물론 인력 수급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교통망 또한 지사글로벌산업단지의 큰 경쟁력으로 꼽힌다.


지난 5월 부산상공회의소는 부산 지역 16개 구·군을 대표하는 핵심 산업과 간판 기업을 분석한 ‘부산 지역별 핵심 산업 및 기업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산업단지가 밀집된 부산 강서구는 르노코리아자동차와 에어부산 등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매출 상위에 포진해있다.


특히 강서구는 녹산국가산단을 중심으로 미음·신호·화전산단 등이 들어서 부산지역 제조업의 메카로 자리를 굳혔다. 그러나 노후화된 공장이 많은 지역인만큼 새로운 공장 또는 부지를 찾는 기업주가 줄을 잇고 있으며, 지사글로벌산업단지가 강서구 지역에 마지막으로 조성되는 산업단지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지사글로벌산업단지 입주 대상 업종은 C25(금속가공제품 제조업), C27(의료, 정밀, 광학기기 및 시계 제조업), C28(전기장비 제조업), C29(기타기계 및 장비 제조업), C30(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C31(기타운송장비), H52(창고 및 운송 관련 서비스업) 등이며 그 외 업종은 협의를 통해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강서구 구랑동 인근에 위치한 지사글로벌산업단지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Comments
  • 시행사

    (주)지사글로벌개발

  • 시공사

    GS건설

  • 사업기간

  • 자금관리

    교보증권

카카오톡오픈채팅